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2NE1 - Lonely

애리조나 워싱턴 2019. 5. 22. 15:48

2NE1 - Lonely

lonely lonely lonely


BabyI'msolonelylonely

lonely lonely lonely
지금 내가 하는 얘기
Baby I'm so lonely lonely
너를 아프게 할지 몰라
lonely lonely lonely
아마 날 죽도록
Baby I'm so lonely lonely
꺼야 미워하게 될
lonely lonely lonely
네 같지 말 내가 예전 않다던
so I'm baby lonely
모두 틀린 말은 아니야
지금네곁에있어도
나도 변해버린
너무나 외로워
내가 낯 설기만해
Cuz I'm just another girl
착한 넌 너무 넌데 그대로인데
더는 견딜 수 없어 good bye
Oh I don't know I don't know
외로웠나 밤이 이
내가왜이러는지
Cuz another I'm girl just
그토록 사랑했는데
lonely lonely lonely
너는 여기 있는데
BabyI'msolonelylonely
don't I Oh know
lonelylonelylonely
싶어 찾고 날 이제
Baby I'm so lonely lonely
Baby I'm sorry
lonely lonely lonely
너와 있어도 난 lonely
Baby I'm so lonely lonely
내가 부족한가 사랑하긴 봐
lonelylonelylonely
이런 못난 날 용서해
BabyI'msolonelylonely
I'm sorry 이게 너와 나의 story
네 곁에 있어도
사랑이란 내겐 과분한가 봐
사랑이란내겐과분한가봐
네 곁에 있어도
I'm sorry 이게 너와 나의 story
Baby I'm so lonely lonely
이런 못난 날 용서해
lonely lonely lonely
사랑하긴내가부족한가봐
Baby I'm so lonely lonely
난 lonely 너와 있어도
lonely lonely lonely
BabyI'msorry
BabyI'msolonelylonely
이제 날 찾고 싶어
lonely lonely lonely
OhIdon'tknow
Baby I'm so lonely lonely
여기 너는 있는데
lonely lonely lonely
그토록 사랑했는데
네가 잘못한 게 아냐
이러는지 왜 내가
내가 이상한 거야
Oh I don't know I don't know
이미 오래 전부터
너무 착한 너는데 너는 그대로인데
난 준비 했나 봐 이별을
작아지고외로운지
정말 잘해주고 싶었는데
이렇게 한없이
하필 사랑 앞에서는 왜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